SYSTEM2009. 11. 24. 17:55


저 해골을 보내주면 되겠지...?

보이스피싱 공격자 : 야 오랫만이다~

나           : 어, 그러네? ㅋㅋㅋ 뭐하면서 사냐?

보이스피싱 공격자 : 그냥 그러고 살지, 사실 일생겨서 돈이 필요한데,

나           : 얼마나 필요한데? ㅋㅋ 우리사이에 그까짓돈 ㅋㅋ

보이스피싱 공격자 : 아 고마워..ㅋㅋ 지금 당장 보내주면 좋겠는데,

나           : 알겠어 근데 나 지금 회사에서 프로그램 테스트 중이라서 이거 다해야지 보내줄 수                 있겠는데 ㅠ_ㅠ

보이스피싱 공격자 : 나도 지금 급한데 잠깐 인터넷 뱅킹인데 안되나? ㅠ

나           : 니가 좀 도와줘봐봐 ㅋㅋ 친구끼리 그냥 실행해보고 오류뜨는지 확인해보면되는거                 야.

보이스피싱 공격자 : 아 뭐 할수 없지 보내줘 봐봐.

--- 파일 전송이 완료되었습니다 ---


알고보니 진짜 친구.........라면 전 죽겠죠 - _-;;


Posted by redbit